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가 지난 25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Love to fly, Stretch life’라는 테마를 담은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실제 공항 활주로 및 비행기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는 1층 체크인 카운터에서 Luggage calim check(수화물 택)을 발급 받은 후 입장하면 기내 트롤리 컨셉의 웰컴바에서 브랜드 로고 워터와 넛츠를 제공하고, 세계 여행 테마의 블루마블 게임에서 획득한 스트레치 엔젤스 달러로 브랜드 로고 지우개, 모자, 의류 등 다양한 기프트 구매를 할 수 있는 택스프리 샵이 마련되며 마치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을 더했다. 

2층에서는 전문 바텐더가 운영하는 비치 바가 운영돼 레드 엔젤, 스트레치 블루, 그린 라이프 등의 칵테일을 제공하고, 영감이 넘치는 디제잉과 함께 엔젤스 마켓의 컨셉푸드 케이터링 등을 제공했다. 

여행을 온 듯한 라이스프타일 체험 외에도 가방, 모자, 슈즈, 레디 투 웨어 등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선보였다.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 론칭 및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모델 신혜진, 서현, 최유솔, 서윤, 하나령, 이하나, 류서현, 정한솔, 서유라, 백재원, 김초아, 전수민, 곽지수, 이정문, 강우, 제아, 이원진, 천영은, <수퍼 패션, 수퍼 라이프>저자 수퍼썬 등 영감이 넘치는 패션 업계의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총 2개층으로 구성된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는 여행, 운동 등을 테마로, 공항, 비행기, 비치, 사막, 마켓, 수영장, 필라테스, 펀치 스폿 등 즐거운 상상력이 넘치는 공간으로 구성,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매장보다는 체험형 콘셉트 스토어를 선호하는 디지털 세대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일상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져(athleisure)’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STRETCH’에 주체적으로 무한한 매력을 표현하는 디지털 세대를 상징하는 ‘ANGELS’를 결합한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는 여가 시간을 활용한 힐링과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이 타깃이다. 

한편,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는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무신사 등 온라인 셀렉트숍 및 전국 주요 백화점에 오픈할 예정이며, 기능적인 디자인과 소재,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스마트하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