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최근 선보인 한정판 ‘네스카페 수프리모 탁상시계 기획팩’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네스카페 수프리모 탁상시계 기획팩’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180개입에 감성적인 디자인의 원목 스타일 탁상시계가 함께 구성됐다. 오프라인 대형마트와 대형 체인 슈퍼 등에서 한정 판매 중이다.

먼저 증정품 탁상시계는 원목 무늬의 정육면체에 현재 시간이 은은한 LED 조명으로 표시돼 주방, 욕실, 침실, 거실 등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USB 케이블 전력과 AAA 배터리 호환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달 ‘지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마시는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탁상시계 기획팩을 출시했고, 이를 기념해 진행했던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영상 조회수 45만 건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매력 있는 한정 기획팩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만족감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