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걸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김중렬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왼쪽에서 네 번째)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들의 모습 <사진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가 지난 5월 30일 사이버관에서 외국어 교육 기업인 시원스쿨(대표이사 양홍걸)과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대의 김중렬 총장, 윤호숙 학장, 조기석 기획행정처장, 김희진 영어학부장, 박헌일 교수학습개발센터장, 박은화 영어학부 교수와 시원스쿨의 양홍걸 대표이사, 신승호 시험영어사업부장, 우제환 시험영어사업부 마케팅 팀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 도모 및 우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으며, 사이버한국외대는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시원스쿨 임직원 및 강사 등의 외국어 실력과 글로벌 감각을 함양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고 지원할 계획이다.

김중렬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은 "외국어 교육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양 기관이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나라 교육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탄탄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실질적인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