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즈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가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잇다(it Da)'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잇다(it Da)'는 김청경 원장의 40년 노하우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페이스트리가 더해져 아티스트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며 "누구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같은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명 '잇다(it Da)'는 발음 그대로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 제품이자 일상의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이어줄'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진제공=리즈케이>

지난 5월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에서 열린 '잇다(it Da)' 론칭 기념 행사에서는 제품 체험과 더불어, 바베큐, 다트, 워터건 등 다양한 미니게임 및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잇다 (it Da)'의 새로운 제품들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행사에는 채수빈, 김정은, 전수진, 박희본, 모델 한으뜸, 홍석천, 아나운서 정지영 등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했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행사를 축하하는 많은 사람들의 방문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며 "앞으로 잇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