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보국 레저큐 대표 <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레저큐가 북한강레인보우투어패스와 양평투어패스를 출시했다.

레저큐 투어패스는 해당 지역 내 주요 관광시설 무료 입장과 맛집, 숙박, 공연, 체험 등 제휴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다. 국내여행 커머스 사이트 ‘가자고’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북한강레인보우투어패스는 춘천과 가평 일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이용기간 내 남이섬, 강촌레일파크, 제이드가든, 아침고요수목원, 애니메이션박물관, 엘리시안강촌 등 주요 관광시설에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다. 남이섬 ‘짚와이어’, 강촌 VR 체험을 비롯해 북한강 일대의 인기 카페, 레스토랑, 베이커리 등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양평투어패스로는 경기도 양평 지역의 구둔역, 군립미술관, 곤충박물관, 두메향기, 들꽃수목원 , 세미원, 청춘뮤지엄 등 10여곳의 인기 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구둔역은 2012년 문을 닫은 폐역으로,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제296호로 지정됐다.

현재 가자고 사이트에서는 신규 패스 2종뿐 아니라 전북(전라북도 내 14개 시군), 충북(충주, 제천, 단양, 영월), 태안 투어패스도 판매 하고있다. 6일까지 충북힐링투어패스 구매 시에는 쏘카 8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투어패스는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예매나 당일 구매 가능하며, 바코드 형태의 모바일 티켓으로 발급된다.

문보국 레저큐 대표는 “투어패스는 판매량이 늘수록 지역 경제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상생형 사업모델”이라며 “그간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검색 및 예약이 어려웠던 지역 관광상품을 손쉽게 구매·이용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젊은 층뿐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중장년층까지 사용자층이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