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생 선배가 전하는 재테크 비법 『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가 출간됐다.

이 책은 아무리 노력해도 내 집 하나 장만하기 어려운 현실 앞에 좌절하는 지금 부동산 경매로 호텔 사장이 된 저자 신현필의 실전 경매 성공기를 다루고 있다. 부동산 투자 재테크를 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다.

책은 저자의 과거 이야기 ‘한 순간에 인생이 바뀌다’를 시작으로 ‘상가에 도전하다’, ‘나를 살린 경매’, ‘초보 경매자를 위한 가이드’, ‘경매 투자자를 위한 가이드’, ‘참교육을 위한 학원을 설립하다’, ‘호텔 경매 도전기’, ‘은퇴 전에 경매 배우자’, ‘배움에 어린 나이는 없다’, ‘경매는 기회다’, ‘당신의 성공을 위한 조언’까지 총 11편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저자 신현필 대표는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이 소중한 경험에서 나온 방법을 삶의 지혜로 삼고 부동산 투자 재테크를 실천해 부자로 잘사는 세상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는 현재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
신현필 지음 | 한국경제신문i 펴냄 | 352쪽 | 18,000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