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집닥>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인테리어 O2O(Online to Offline)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은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과 인테리어 비용의 무이자 대출 제휴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을 통해 인테리어 시공 비용 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한 달간 최대 12개월 치 이자 전액을 지원하는 무이자 대출 제휴 이벤트로, 집닥 홈페이지 내 '인테리어 금융지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벤 지원 이벤트 기간 중 인테리어 시공 최종 계약이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이자분을 집닥에서 지원해준다.

또한, 집닥은 이벤트 참여 선착순 20명에게는 인테리어 시공비 10만 원 현금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제휴 이벤트 대출 상품인 KEB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별도 앱 설치 및 공인인증서 필요 없이 모바일로 3분 내 한도조회 및 대출실행까지 가능한 소액간편대출서비스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원리금 분할상환 방식이나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선택할 수 있다. 최저 금리는 연 4.102%(2018.5.15 기준)이며, 최고 한도는 5백만 원으로 최장 3년까지 가능하다.

집닥 박성민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 비용을 마련하는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며 “집닥은 지속해서 이종산업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인테리어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 공사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집닥 파트너스 업체를 연결하고, 파트너스 업체에는 다양한 고객을 만날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집닥은 웹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iOS)을 통한 간편 견적신청으로 무료로 방문 비교견적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고객을 대상으로 3년간의 무상 A/S, 집닥맨의 현장관리, 안전결제 에스크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공 현장 사진촬영 서비스 및 시공사례 포트폴리오 구축, 집닥 플랫폼과 각종 SNS 채널을 통한 홍보로 파트너스 업체의 마케팅 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