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은 200명의 후디스 그릭요거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한 ‘후디스 그릭 코코포도’와 ‘후디스 그릭 딸기’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후디스 그릭 플레인’의 체험 기회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일동후디스가 국내 첫 선보인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 없이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 시키는 전통 방식을 적용했다.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단백질, 칼슘 함량이 일반 우유보다 2배 가량 풍부하며 1500억 마리 이상 생유산균이 담겨있어 영양섭취는 물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체험단 진행 제품은 3월 출시한 후디스 과일 그릭 2종(코코포도, 딸기)과 베스트셀러 제품인 후디스 오리지널 그릭 2종(플레인, 무설탕 저지방)이다.

제품별로 100명씩 선정해 총 200명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체험 제품에 따라 모집 커뮤니티와 기간이 다르다.

신제품인 ‘과일 그릭 2종 체험단’은 ‘엄마와’에서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며 ‘후디스 오리지널 그릭 체험단’은 다음달 4일부터 ‘세이베베’에서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각 커뮤니티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 채널에 스크랩한 뒤 URL과 함께 체험단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 신청자 정보 남기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체험 제품을 제공하며 체험단 중 개인 SNS 채널에 제품 인증샷 및 후기를 남긴 우수 후기자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후디스몰 마일리지, 일동후디스의 유제품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그릭요거트는 2배 단백질과 칼슘 등 진한 영양이 담겨있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세계 5대 건강식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과 맛까지 잡은 ‘후디스 그릭’을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