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야놀자가 글로벌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와 단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에 우버이츠의 배달 서비스를 접목한 ‘룸서비스’ 시범 사업을 추진한다.

식음료(F&B) 인프라가 다소 부족한 중소형호텔 이용객들에게 지역별 대표 레스토랑의 음식을 룸서비스 형태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18일부터 시작한 시범 사업은 8월 12일까지 12주간 동안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에이치에비뉴 이대점과 역삼점,호텔야자 서초점 등 3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호텔을 투숙하는 고객은 객실 내 비치된 룸서비스 메뉴판에 있는 음식을 우버이츠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우버이츠 신규회원과 야놀자 호텔 이용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버이츠 신규회원은 앱을 다운받고 룸서비스 메뉴에 적혀있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치에비뉴 역삼점에서는 이탈리안 코스 요리 전문점 ‘라망 드 셰프,’ 이대점에서는 샐러드, 샌드위치 및 건강한 브런치 메뉴를 제공하는 ‘피키이터,’ 호텔야자 서초점에서는 스타 셰프들의 메뉴를 배달하는 ‘셰프런’ 등 인기 우버이츠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다채로운 메뉴들이 제공된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우버이츠와의 협업을 통해 중소형호텔의 F&B 기능을 강화함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형호텔이 휴식이라는 본연의 역할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여가 문화 공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버이츠는 숨은 맛집과 소문난 레스토랑의 음식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리미엄 음식 배달앱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