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후지제록스>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업의 중요한 정보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복합기 패키지’ 무료 체험기회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보안 복합기 패키지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를 적용한 보안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I(ApeosPort-VI) C3371, C2271’ 시리즈와 함께 구현된다.

보안 복합기는 출력 단계 이전에 용지의 적합성을 판단해 보안 용지를 통해서만 출력이 가능하고, 복합기가 사용되는 모든 이력은 출력 보안 솔루션을 통해 관리된다.

또 출입구에 전자 감응 탐지 센서가 장착된 보안 게이트를 설치해 불법적인 종이 문서 유출 시도까지 차단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보안 복합기 패키지는 용도와 목적에 따라 세 가지로 구성된다. 보안 용지를 감식하는 보안 복합기 기본 구성의 ▲‘보안 복합기(Pack 1)’, 소프트웨어 연동으로 보다 체계적인 보안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보안 시스템 패키지(Pack 2)’, 최상위 등급의 철저한 기업 보안 시스템인 ▲‘토탈 보안 패키지(Pack 3)’로 제공된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후지제록스는 보안 복합기 패키지를 통해 기업의 정보 자산 보호는 물론, 고객의 업무 효율성 증진에 기여하는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