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남제약>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경남제약은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레모나’ 신규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경남제약에 따르면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를 주제로 선보인 이번 신규 광고는 레모나 제형에 숨겨진 과학적 원리와 복용 편의성을 전달해, 바쁜 일상속에서도 꾸준한 섭취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비타민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에서는 “레모나는 왜 가루로 만들었을까?”라는 질문을 통해 레모나 한 포 속에 비타민C 및 B2, B6가 포함된 초미세입자 마이크로 비타민 알갱이 30만개가 들어있다고 전했다.

또 아이린이 안무연습 중 레모나를 먹으며 기분전환과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통해 레모나가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맛으로 기분전환까지 가능한 점을 표현했다. 특히 아이린은 “습관을 만드는 게 레모나의 기술!”라고 말하며, 비타민 섭취에서 복용 편의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이린이 함께한 2편의 레모나 TV광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회사측은 레모나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레모나가 왜 가루로 만들어졌는지, 레모나 가루 안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는지 등 레모나가 어떻게 35년간 우리들의 비타민 습관이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며 “비타민은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물 없이도 간편하게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레모나와 함께 전 국민이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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