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본보기 집에 주말 3일 간 2만명이 방문했다. <사진제공=피알페퍼>

[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20일 피알페퍼가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본보기 집에 지난 18일부터 주말 3일간 약 2만 명의 방문객들이 몰렸다고 밝혔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 702-1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4층 6개동, 전용 84㎡ 총 46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대구지하철 1호선 율하역과 용계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해 시내 이동이 편리한 교통 환경이 돋보인다. 여기에 동대구IC와도 인접해 차량을 통한 타 도시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이밖에 대구 신흥주거지로 떠오른 율하지구의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다.

주거용지와 상업, 유통, 공원을 갖춘 복합신도시로 개발되는 안심뉴타운이 인접한 만큼 다양한 수혜가 기대된다. 안심뉴타운은 노후화된 율암동 소재 안심연료단지 부지에 2000여 가구, 약 6000여 명 규모로 오는 2021년까지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밖에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LF동대구아울렛 등을 비롯해 각종 쇼핑시설들도 가깝고 안일초, 정동고 등 다양한 학군도 주변에 위치한다.

시티건설의 특화 아이템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눈길을 끈다. 인테리어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반 스타일’과 절제된 감성으로 시선을 끄는 ‘모던 스타일’ 등 2가지 중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분양 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일반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이며, 15일과 18~19일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본보기 집은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 356-3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