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이상현 원주시장 예비후보가 18일 강원 원주시 단계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자 기자] 바른미래당 이상현 원주시장 예비후보는 18일 강원 원주시 단계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세몰이에 나섰다.

이 후보는 “12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의 입장에서 보고 생각하며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려 했다”며 “이제 시정 전반의 목소리를 담아내어 원주시민에게 돌려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 약자들의 바람과 노인 일자리, 청년 취업, 농업이 가야할 길, 관광사업을 소득으로 연결하는 고리, 전통 산업 육성, 원도심 활성화 방안, 미세먼지 저감 대책 등을 시민들과 같이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며 해결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바른미래당의 미래가 담긴 주요한 시점인 만큼 필사즉생의 각오로 뛸 것”이라며 “시민이 바라는 정책개발과 연구로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원주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문헌·조성모 강원도당 공동위원장과 위규범·서경식·김성규 바른미래당 기초의원 후보들이 함께했으며 지역주민, 지지자들 등이 대거 참석했다.

18일 강원 원주시 단계동에서 이상현 바른미래당 원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정문헌·조성모 강원도당 공동위원장과 위규범·서경식·김성규 바른미래당 원주시의원 예비후보들이 필승을 다지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