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배그)가 점검에 나선다. <사진출처=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배틀그라운드(배그)가 점검에 나선다.

17일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4시간 동안 라이브 서버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전날(16일)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던 13차 패치노트 내용을 라이브 서버로 이동하는 내용이다.

배그 측은 "신규 상자 및 스킨, 버그 수정, 일부 밸런스 추가 수정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유료 상자(Aviator)를 추가했고, STORE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낙하산 스킨을 추가, 낙하산 스킨 Bengal Tiger는 $4.99로 확정적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의 경우 Vector 총기에 Lightweight 그립, Half 그립을 장착할 수 있도록 수정했으며, 총기 밸런싱을 수정했다.

<사진출처=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처>

UI/UX의 경우 CUSTOMIZATION > GEAR 탭에 낙하산 스킨을 착용할 수 있도록 항목을 추가했으며, 총기 부착물의 효과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설명을 개선했다.

버그 수정 부분은 ▲ 미라마 맵의 일부 건물 텍스처가 기본 텍스처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미라마 맵의 일부 건물 특정 벽면을 일부분 통과할 수 있는 문제 수정 ▲경사로에서 엎드린 자세로 차량에 탑승시, 착석한 캐릭터가 공중에 떠있거나 위치가 틀어져 있는 문제 수정 ▲비행기 경로 주변에 하얀 조각이 생기는 문제 수정 ▲조준점을 스타일을 설정한 상태에서 무기를 떨어뜨린 후 다시 획득시, 조준점 스타일이 초기화되는 문제 수정 ▲홀로그램 조준기의 조준선 크기가 100미터 거리의 사람 실루엣과 일치하도록 수정 ▲버기의 너클 암(Knuckle Arm), 미니버스의 타이 로드(Tie Rod) 한 쪽이 움직이지 않는 문제 수정 ▲1등 시 결과 화면에서 피격 사운드가 출력되는 문제 수정 ▲무기 교체 시 레드 도트, 홀로그램의 조준점이 작아지고 연하게 출력되는 문제 수정 등이다.

배그 측은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은 양해 부탁 드린다"라며 "패치 완료 후에는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