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정보통신 중간 톱
‘갤럭시S9’ 버건디 레드·선라이즈 골드 신규 공개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 시리즈에 버건디 레드와 선라이즈 골드 색상을 신규로 선보인다. 

신규 색상 모델 출시로 갤럭시 S9 시리즈는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라일락 퍼플에 이어 버건디 레드, 선라이즈 골드 색상까지 총 5개의 색상을 제공하게 됐다.

버건디 레드는 지난 해 '갤럭시 S8'을 통해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 색상은 레드 와인에 빛이 투영되었을 때 느껴지는 깊고 풍부하지만 깨끗한 느낌을 표현했다. 선라이즈 골드는 태양 빛이 공기 중 부딪히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색상이다. 

삼성전자는 신규 색상 모델 출시를 맞아 17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에서 더욱 새로워진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하남·고양, 대구 동성로, 광주 송정역, 부산역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새로워진 체험 키트와 함께 신규 컬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프리뷰 상태에서도 정보 확인이 가능한 '빅스비 비전'과 유명 브랜드 색조 제품으로 가상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AR 메이크업'도 체험 가능하다. 

갤럭시 S9 시리즈 버건디 레드 색상은 국내에서 64GB 모델로 오는 25일 출시한다. 선라이즈 골드 색상은 64GB 모델로 6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 S9 가격은 95만7000원, 갤럭시 S9+는 105만6000원이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