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 방문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매일 오전 10시, 하루 특가상품 1개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25일까지 실시한다.

또 해당 기간 내 포인트 적립 쿠폰을 이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최소 2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1000포인트~ 20000포인트가 구매 금액대에 따라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한 ID당 1일 1회 룰렛을 돌려 최대 5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복불복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매주 화, 목요일에 오후 3시부터 3시 30분까지 30분간 3개 상품이 최대 90% 할인되는 '오늘의 훅딜'을 진행한다.

당일 노출 팝업으로만 접속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운영된다.

신한카드는 올댓쇼핑 첫 구매 감사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이후 올댓쇼핑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행사기간동안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신한카드는 여름휴가 고객 여행 사전 이벤트도 6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최대 5% 할인 및 팀당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등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총 5개 제휴사 여행상품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댓쇼핑을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여름 휴가철 여행 준비를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