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한도를 조회하고, 다이렉트로 신청까지 가능한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롯데카드는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한도를 조회하고, 다이렉트로 신청까지 가능한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이번 서비스가 차종·기간·대출신청금액과 관계없이 고객 이름과 주민번호만 있으면 언제나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롯데카드 모바일 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도 조회의 경우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

한도 조회 이후에 금융약정 서류 작성 없이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고, 전담 상담원과 통화 후 자동차구입 관련 서류만 준비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다이렉트 방식으로 중간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절감해 할부이자율을 인하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신차 할부 금융상품에 최대 60개월 동안 연 1.6%~3.8%의 이자율을 제공한다.

선수금으로 할부금융 원금의 10% 이상 납부한 경우 △12개월 연 1.6% △24개월 2.6% △36개월 2.9% △48개월 3.2% △60개월 3.5%가 적용된다.

롯데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할부신청금액 100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100만원 1명, 5만원 10명, 1만원 30명의 모바일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본인의 오토 한도를 조회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