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야놀자의 에이치에비뉴가 그루밍 브랜드 블락과 함께 ‘엣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놀자는 다음달 7일까지 주중 건대점, 성신여대점, 이대점, 역삼점, 광안리점 등 전국 5개 에이치에비뉴 프리미엄 객실 이용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블락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는 면도기(1개), 스탠드(1개), 5중날(5개)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이외에도 에이치에비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무료숙박권’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에이치에비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가고 싶은 매장과 사연을 쓰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5명)과 아이스크림 케이크(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8일 에이치에비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기흥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본부장은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두 브랜드의 콜라보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에이치에비뉴를 찾는 다양한 고객층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락은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그루밍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쉐이빙 전문 브랜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