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노삼성>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2019년형 QM6가 전시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서는 르노삼성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QM6 라운지에서 르노삼성 e-쇼룸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e-쇼룸으로 차량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 코인이 제공된다. 이벤트 코인은 QM6 라운지 내 캡슐 머신을 통해 스트릿츄러스, 아이엠어버거, 젤라띠젤라띠, 곤트란쉐리에, 스튜디오300, 콩부인 등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7개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 전시된 2019년형 QM6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파인드 QM6' 포토 이벤트 참여 시에도 이벤트 코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향후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머신 1개, 카카오 미니 스피커 5개, 신세계 상품권 1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의 중형 SUV 2019년형 QM6은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선택 사양 및 기본 사양을 새롭게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솔린 모델인 QM6 GDe에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쳐'를 신설하고, RE 시그니쳐 트림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매직 테일 게이트,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경보시스템 등 고객 선호 사양은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 이외에도 전 트림 앞 유리에 열차단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하고 S-Link 시스템에 애플 카 플레이를 기본 탑재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