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는 낮은 노이즈와 완벽한 신호 충실도를 제공할 수 있는 8GHz 대역폭과 HDO4096 12 비트 테크놀러지를 결합한 WavePro HD 고 분해능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WavePro HD 오실로스코프는 최대 5Gpoints의 빠르고, 응답성이 뛰어나며 쉽게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신호 포착 메모리를 통해 긴 시간 동안 포착한 신호에서 세밀하게 파형을 포착하며, 깊이 있고 강력한 분석 툴들을 이용하여 잘 드러나지 않는 시스템 동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WaveProHD 12 비트 오실로스코프는 고속, 소형화 및 저전력 모바일 장치 및 휴대용 장치를 개발할 때 필요한 모든 성능을 갖추었다.

모바일 장치와 휴대용 장치는 고속 신호 전송,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 및 데이터 센터 기술들은 모두 아날로그 센서 입력, 매우 저전압 전원 레일을 통한 민감한 전력 분배망(PDN), 고속 CPU 및 시리얼 데이터 인터페이스가 집약 되어있다.

복잡한 시스템 디버깅 측청을 측정하려면 높은 분해능, 낮은 노이즈, 높은 대역폭 및 고속 샘플링에서의 긴 포착 시간이 필요하다.

모든 WavePro HD 오실로스코프는 15.6인치, 1900 x 1080 픽셀의 정전식 터치 스크린과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강력한 MAUI 원터치 사용자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동작 시킬 수 있다.

WavePro HD 는 2.5 GHz부터 8GHz 까지 4 가지의 모델이 있으며, 모든 모델에서 20GS/s의 샘플링 속도를 제공한다.

WavePro HD의 핵심은 낮은 노이즈의 프런트 엔드 증폭기와 12 비트 ADC로 구성된 새로운 8GHz 칩셋이다. 이 칩셋이 새롭게 디자인한  낮은 노이즈, 높은 주파수 대역폭 시스템 아키텍쳐와 결합되어 8GHz, 12 비트 오실로스코프에서 HD4096 고 분해능 테크놀러지의 모든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경쟁 장비의 경우 간단하게 10 비트 또는 12 비트 ADC를 기존의 8 비트 ADC가 있던 자리에 배치하거나 소프트웨어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해상도를 높이면 대역폭을 최대로 사용할 수 없다.

WavePro HD의 HD 4096 테크놀러지는 8 GHz의 대역폭에서도 최대 분해능 및 가장 낮은 노이즈 특성을 제공한다.

WavePro HD는  8GHz를 지원하는 새로운 BNC 호환 ProBus2 인터페이스를 장착했다. 새로운 8 GHz 및 6GHz ProBus2 타입의 프로브들은 WavePro HD에 직접 연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텔레다인 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의 4GHz의 ProbBus 인터페이스에도 바로 연결된다.

ProBus 호환 프로브는 어댑터 필요없이 새로운  ProBus2 인터페이스와 동작하기 때문에 텔레다인 르크로이에서 제공한 기존 프로브들과 호환성을 보장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