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게임빌>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게임빌은 자사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가 출시 3주년을 맞이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드래곤 블레이즈’는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험 지역 ‘백색대지’를 공개하고, 패왕급 신규 동료 ‘칠태량’을 새롭게 선보인다.

‘반(전사), ‘미유MK5(도적)’, ‘이온(궁수)’, ‘랑랑(마법사)’, ‘첸(사제)’, ‘아린(소환사)’, ‘모모(성기사)’로 총 7명이다. 이 외에도 캐릭터 최고 레벨을 129까지 확장하고 ‘패왕 동료 강림 시스템’을 탑재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 문제에 대한 정답 개수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는 ‘모의고사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하며, 특별 접속 이벤트를 비롯해 미션 달성 이벤트도 준비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게임빌 측은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에 이어 해외에서도 활약 중인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롱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