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A 2018 수상 <사진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TIPA 어워드 2018(TIPA Award 2018)'에서 6관왕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TIPA 어워드’는 1991년 시작 이래 해마다 유럽 각국에서 발표된 사진, 영상 관련 제품 중 혁신성, 최신 기술력, 디자인, 사용 편의성 등을 평가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캐논은 이번 어워드에서 ▲베스트 풀프레임 DSLR 전문가(EOS 6D Mark Ⅱ) ▲베스트 DSLR Enthusiast(EOS 200D) ▲베스트 CSC Enthusiast(EOS M50) ▲베스트 프로페셔널 콤팩트 카메라(Powershot G1 X Mark Ⅲ) ▲베스트 DSLR 프라임 렌즈(EF 85mm f/1.4L IS USM) ▲베스트 포토 이노베이션(SPEEDLITE 470EX-AI)의 총 6개 제품이 수상했다.

캐논 관계자는 “EOS 6D Mark Ⅱ는 최경량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로, 하이 아마추어와 기동성이 좋은 서브 풀프레임 카메라를 원하는 프로에게 모두 적합한 제품”이라며 “약 262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고품질의 이미지를 구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