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잡코리아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함께 건강한 직장생활 응원 이벤트 ‘오피스어택’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국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카페테리아, 동호회 활동, 사무실, 회사 건물 등 우리 회사를 보여줄 수 있는 ‘우리 회사 사진’과 ‘회사 한 줄 자랑’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정관장 홍삼 에브리타임 30포, 굿잡아임닭 특별 1박스, 메가박스 영화예매권(2인),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인원 중 2명은 잡코리아와 아임닭이 직접 회사로 찾아가 간식을 만들어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 이번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는 회원을 추첨,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혼합 10팩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입맛을 잃기 쉬운 환절기에 바쁘게 일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건강한 입맛과 직장생활을 모두 찾을 수 있는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