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소니코리아가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플래그십 라인업 엑스페리아 XZ2(Xperia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Xperia XZ2 Compact)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으로 즐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각각 소니 정품 급속 무선 충전기(WCH20)와 소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WI-SP500)을 증정한다.

구매 제품의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은 7일부터 6월 3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진행하며, 사은품은 14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엑스페리아 XZ2의 정품등록 사은품 WCH20는 XZ2와 사용시 간편하게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발열 컨트롤 설계를 통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을 하면서 휴대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 도크를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설정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의 정품등록 사은품인 WI-SP500은 세련된 디자인의 18g의 초경량 스포츠 방수 무선 이어폰으로, 음악과 외부 소리를 동시에 확인 가능하며 생활 방수와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혹은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급속충전을 통해 15분 충전 시 60분간, 약 2시간의 완충전 시 최대 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구글 어시스턴트 및 애플 시리가 지원된다.

엑스페리아 XZ2는 기술의 명가 소니만의 사운드 분석 기술로 게임, 영화, 음악 등 매 순간에 특별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다이나믹 바이브레이션 시스템(Dynamic Vibration System)을 새롭게 탑재하여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5.7인치 FHD+ HDR 18:9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고, 리퀴드 실버(Liquid Silver), 리퀴드 블랙(Liquid Black), 딥 그린(Deep Green)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89만1000원이다.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12.7cm 크기로 세계에서 가장 컴팩트한 5인치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작지만 최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엑스페리아 XZ2의 핵심적인 프리미엄 기능을 실행한다. 더욱 넓어진 5인치의 18:9 FHD+ HDR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실버(White Silver), 블랙(Black), 모스 그린(Moss Green), 코랄 핑크(Coral Pink) 총 4가지로, 가격은 79만2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4K 10bit HDR 비디오 촬영, Full HD 960fps 슈퍼 슬로우 모션, 리얼 타임 3D 캡처가 가능한 3D 크리에이터 기능이 탑재된 기술의 명가 소니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라인업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가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며“이번 ‘무선으로 즐기다’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자유롭고 편리한 환경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전국 30개 KT 직영점 및 U+샵을 비롯해 KT샵, SKT 티월드다이렉트, G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센터 8개점,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 전점 내 소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