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티니 Q70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인피니티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주력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Q70의 구매 혜택을 지난달보다 강화했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으로 Q70을 구매할 경우 기존 프로모션 800만원에 주유비 200만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또 국산차 보유 고객 또는 기존 인피니티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별도의 지원이 더해져 최대 12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Q70 스타일 트림의 경우 최저 459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스마트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Q50(센서리 트림)을 4990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 패키지는 고객에게 배터리 보증을 최대 10년 또는 20만km로 연장해주고,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인피니티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X80 구매 고객에게는 20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QX80은 인피니티의 7인승 대형 SUV 차량으로 넓은 공간과 안정적 승차감을 제공하는 차량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족 나들이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을 배려한 다양한 조건에 차량 구매가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인피니티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