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전국 플래그숍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가구와 생활용품 기획전 ‘한샘이 그린 5월’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침대(Q/K)와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70만원 이상의 서랍장 7종을 20만원 할인가에 제공한다. ‘베스트 소파 2종(유로 601, 바흐 701)’을 거실장 또는 소파테이블과 함께 구매하면 소파를 20만원 할인한다. ‘밀란 302’ 수납소파와 거실장을 함께 구매하면 1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수납용품, 패브릭, 키친웨어 등 생활용품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에브리 통창 수납박스 4P’와 ‘자가드 인경 패드 겸 카페트Q’는 각각 50% 할인된 1만9900원, 3만4500원에 제공된다. ‘아이러브 프라이팬 2P’는 1만9900원으로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 포트메리온, 덴비, 코렐, 실리만, 네오플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카드사 연계 혜택도 준비했다. 국민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향균 워셔블 프라임 샤기러그’를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덴 마이스트 무선포트’,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레어 큐브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소비자는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전국 9개 플래그숍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0% 당첨 럭키볼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지감’, ‘오설록 선물세트’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과 한샘플래그숍 잠실점, 목동점, 부산점에 방문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사진을 올리면 동물풍선이 증정된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 및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