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 fresh>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GS프레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밀리 위크 모음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족'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일 17시부터 5월 8일 17시까지 진행되며, 1주차 패밀리 위크에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류를, 이외에도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이해 완구류, 건강식품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준비했다는 것이 GS fresh 측의 설명이다. 

GS fresh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킨더조이를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GS fresh는 5월 한 달간 GS프레시 구매 고객 중 총 1만 1106명을 추첨해 괌 여행상품권, GS프레시의 자체 밀키트 브랜드인 '심플리쿡의 목살 스테이크',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GS fresh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에도 변함 없이 오후 5시 이전 주문한 상품은 3시간내 배송되는 당일배송서비스와 오후 11시 이전 주문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되는 새벽배송을 함께 운영한다"며 "평소 마트 장보기가 어렵고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도 배송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운 맞벌이 부부나 1인가구를 위한 생활 편의 서비스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