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가 5월 3차례에 걸쳐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0일 저녁 7시 30분에는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이해인 수녀와 함께하는 북잼콘서트 '나를 키우는 말'이 열린다.

6년 만에 신작 산문집 「기다리는 행복」을 펴낸 이해인 수녀는 평소 언어문화에 관심을 가져온 이해인 수녀가 거창한 구호나 이론이 아닌 일생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말과 관련된 지혜를 독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 7시 30분 강남구 북앤빈 카페서점에서는 가정경제 전문가 이지영 작가의 북잼토크도 진행된다.

이 작가는 이번 북잼토크에서 가정경제 전문가로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가정경제 운영기준과 실천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오후 3시 북파크 카오스홀에서는 '행복한 꿈쟁이' 김수영 작가의 북잼토크가 이어진다.

'꿈+사랑'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북잼토크에서 김 작가는 꿈꾸고 도전하는 인생에 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작가와의 만남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 내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