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의 부릉 배송기사가 고객에게 제품을 건네고 있다. <사진제공=메쉬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메쉬코리아는 국내 피자 전문점 ‘피자알볼로’와 ‘반올림피자샵’에 자사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부릉 프라임’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피자알볼로 직영점을 대상으로 배달 대행을 위한 ‘부릉’ 서비스 테스트를 완료하고, 가맹점으로 ‘부릉’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부릉’ 기사는 매장 포스(POS)를 이용해 주문 정보를 받고 배송할 수 있게 됐다.

메쉬코리아는 지난 2016년 미스터피자를 시작으로 지난해 11월 파파존스, 올해 2월 피자헛과 최근 피자알볼로, 반올림피자샵까지 계약을 맺으며 ‘부릉’ 배송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희종 메쉬코리아 영업본부장은 “현재 배송계약을 맺은 기업들은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인 ‘부릉’에 만족하며 직영점에서 가맹점까지 배송 대행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 차별화 된 ‘부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송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해 상점과 수행 기사 모두에게 편리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