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넥슨은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가 버거킹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4일까지 10주간 진행되며, 전국 버거킹 매장에 비치된 신제품 '몬스터와퍼' 홍보물을 통해 듀랑고에서 사용 가능한 원쿠폰 번호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또 넥슨은 '도미네이션즈'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부터 10일간 '제임스-영거 갱단 이벤트'와 '오레곤 트레인' 에벤트를 실시하고, 4월 한달 동안 유저 전원이 획득한 '별' 누적량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하는 '글로벌 커뮤니티 챌린지'도 진행한다.

◆컴투스 ‘원더택틱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가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성채의 주인’과‘신화 장비’, 신규 금지 영웅을 추가한 ‘이벤트 전장’이 오픈된다.

◆433 'DC 언체인드', 신규 스킨 추가·업데이트 진행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DC 언체인드' 신규 스킨 2종과 신규 콘텐츠 '웨이브 모드'를 추가했다. 

슈퍼 히어로 슈퍼걸과 중립 캐릭터 아레스의 외형과 기본 능력치가 향상되는 스킨 2종을 장착할 경우 여전사의 모습으로 외형이 변경되며, 아레스는 양날 도끼와 방패를 사용한다.

또 파도처럼 밀려오는 적들을 공략해 정복하는 웨이브 모드도 추가됐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팔라누스'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팔라누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팔라누스는 다크나이츠의 대장이자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멤버로,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유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 장비, 펫 인벤토리가 각 100칸씩 확장되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무지개 원소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