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MW>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BMW그룹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동성모터스는 오는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아트페어 '아트부산 2018'의 협찬사로 나서 BMW 7시리즈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7시리즈 라운지는 BMW 플래그십 모델의 고급스러움과 혁신적인 이미지를 담은 특별 전시공간이다. 방문객은 전시된 7시리즈를 직접 살펴보며 자유롭게 상담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시승도 가능하다.

모든 방문객은 고급 에코백을, 시승 신청 고객은 특별 제작한 프리미엄 가죽 트레이를 증정한다.

한편, 동성모터스는 이번 아트부산 2018 협찬과 7시리즈 라운지 운영을 기념해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BMW 동성모터스 전 지점에서 내방객과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아트부산 2018' 전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아트부산 2018은 15개국 160여개 갤러리가 참가해 4000점이 넘는 작품을 선보이는 상반기 국내 최대 미술품 장터로, 올해는 한·중·일 미디어아트전과 '아트부산 2017'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현엽 작가의 개인전 등 다양한 특별 전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