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채널A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김도균의 여자친구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김도균은 19일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 루머와 관련해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다.

그는 "잘못된 루머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라면서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촬영 기간동안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한달의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온 마음을 다했던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소중한 제가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입주했다는 루머를 접했을 때 정말 깜짝 놀랐다"라며 "의혹은 사실이 아니고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게 된 그분도 지금 무척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도균은 "해명글을 쓰는것도 주제넘은 건 아닌지 다른 사람에게 또 해가 되는 일은 아닌지 조심스럽습니다. 이 진심이 전해지길 바랄 뿐입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김도균은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인이 있는 상태에서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논란이 된 바 있다.

◆ 이하는 김도균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하트시그널에 출연중인 김도균입니다. 

많은 분들께 관심도 받고, 여러 격려의 말씀도 듣고 지내면서, 참 신기하고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루머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촬영 기간동안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한달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온 마음을 다했던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소중한 제가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입주했다는 루머를 접했을 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그 의혹은 사실이 아닙니다.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게 된 그분도 지금 무척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추측과 오해를 줄이기 위해 고민 끝에 글을 썼고

이 해명글을 쓰는것도 주제넘은 건 아닌지 다른 사람에게 또 해가 되는 일은 아닌지 조심스럽습니다. 이 진심이 전해지길 바랄 뿐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부디 오해 없는 시선으로 하트시그널을 바라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