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웨이크플러스>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신개념 아동 감성발달 공간 캐리키즈카페가 오는 27일 산본 롯데피트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산본점에서는 오픈 당일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헤어 살롱', 네일아트와 함께 손톱을 올바르고 예쁘게 관리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는 '네일 살롱', 야광 물감 퍼포먼스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광 페인팅 체험 수업' 신규 체험 프로그램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어웨이크플러스 관계자는 "차세대 아동 복합 문화공간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컨텐츠를 접목한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사랑받고 있다"면서 "기존 키즈까페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신규 체험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캐리키즈카페 산본점은 오픈을 기념해 '캐카&럭키박스' 프로모션, '캐카와 플러스 친구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카&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오는 27일 청라본점, 산본점에서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럭키박스에는 캐리키즈카페 입장권, 캐리 헤어악세서리, 캐리·엘리·캐빈 봉제 인형, 캐리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이 담겨있다.

캐리키즈카페는 캐카와 플러스 친구들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산본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어웨이크플러스 관계자는 "오는 5월 김포 카림애비뉴에 오픈예정인 김포 한강신도시점 등 앞으로 개설하는 매장 역시 플러스친구 계정을 개설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지점별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정보를 전달하는 등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