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일동제약>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일동제약은 자사 아로나민 발매 55주년을 기념해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디자인을 입힌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패키지에 나타내고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해피하트’ 캐릭터를 다양한 모습으로 활용, 건강과 활력의 이미지가 연상되도록 했다.

또 해피하트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에너지와 긍정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제품에 담고자 했다.

기념 패키지는 55주년의 의미를 담아, 아로나민골드 100정 들이 55만 개 및 300정 들이 5500개, 아로나민씨플러스 100정 들이 5만 5000개 등 한정 수량만 약국을 통해 유통된다.

한정판 패키지의 론칭쇼도 열린다. 일동제약은 21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 행사에는 아로나민의 광고모델인 배우 조우진을 비롯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한 찰스장과 함께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