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KBS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해피투게더3'에 아이어맨 윤성빈이 출연해 외국 선수들 텃세로 힘들었던 부분을 이야기한다.

19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윤성빈은 호랑이 연고에 대한 예찬론을 펼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윤성빈은 "호랑이 연고가 워밍업 후에 체온 유지를 하는 데 좋다"며 "호랑이 연고 냄새 때문에 외국 선수들한테 눈치를 많이 받았다. 대기실에서 쫓겨나기도 했다"며 텃세 경험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도 잠시 윤성빈은 "제 성적이 잘 나오기 시작한 뒤로는 걔들이 그걸 바르고 있더라. 냄새는 심한데 좋다더라. 어이가 없었다"며 울분을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봅슬레이팀은  윤성빈의 금빛 경기에 대한 뒷이야기를 꺼내놨다. 전정린은 "성빈이의 1차 시기 기록을 보고 이미 게임은 끝났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김동현은 "당시 선수촌에서 벤치 프레스를 하고 있었는데 1차 시기 보고 나서 휴대폰 끄고 다시 벤치 프레스를 했다"며 동료들을 태평하게 만들 정도로 압도적이었던 윤성빈의 경기력을 증언했다.

그뿐만 아니라 원윤종은 "경기 끝나고 윤성빈 선수가 저한테 '이제 형 차례'라고 한마디 해주더라"고 전했고, 스포츠 영화보다 더 감동적인 사연에 현장의 모든 이들이 감탄을 터뜨렸다.

한편, 윤성빈의 텃세 경험담뿐만 아니라, 썰매 불모지에서 '썰매 황태자' 자리에 오르기까지 겪었던 드라마틱한 비화들은 19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