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M6 화이티 <사진제공=캐논>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의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EOS M6 화이트 한정판 스트랩 패키지’는 ‘EOS M6 화이트 15-45 렌즈 키트’와 넥스트랩, 손목 스트랩의 스페셜 스트랩 2종, 렌즈캡 홀더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색상의 ‘EOS M6 화이트’는 약 2,420만 화소의 APS-C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를 탑재했다.

◆ 한국후지필름, ‘IT 기기’ 추천

한국후지필름은 봄 시즌 인테리어 제품으로 IT 기기를 추천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다. 또 원하는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츠의 ‘BZ-CR7110L’은 무드 조명이 포함된 라디오 알람 시계로 LED 색상은 화이트,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 등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

◆ 니콘, ‘IT 기기’ 소개

니콘이미징 코리아는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는 IT 기기를 소개했다.

니콘의 ‘D7500’은 고화질 성능을 소형화, 경량화된 바디로 즐길 수 있는 DSLR 카메라다. 상위 기종인 D500과 동일한 고성능 화상 처리 엔진을 탑재한 이 제품은 ISO 100부터 ISO 51200까지 광범위한 상용 감도를 지원한다.

또 4K UHD(3840×2160) 해상도에 초당 최대 30프레임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오난코리아의 ‘N9-LUMENA2’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캠핑용 LED랜턴이다. 이 제품은 방수 기능을 갖췄다.

또 LG이노텍의 최고 등급 G3 PRIME LED를 적용하고 주광(5700K), 주백(4500K), 전구(3000K) 3가지 빛 색상 조절이 가능하다.

핏비트의 ‘핏비트 버사(Fitbit Versa)’는 경량 스마트워치로 24시간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온스크린 운동 프로그램,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 GPS 연결,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기능 등 개인화된 피트니스 가이드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0곡 이상의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도 탑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