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넥슨은 MBC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 소재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연진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딘딘, 구자성, 샘오취리 등 총 10인의 모습을 담은 신규 일러스트는 '야생의 땅: 듀랑고'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진 설정 및 배경스토리가 공개됐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두번째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 캐릭터인 '헤이렐'과 '하이데'가 등장했다.

헤이렐과 하이데는 전투력을 발휘해 게임 속 비밀을 파헤쳐나가는 캐릭터이며, 게임빌은 두 캐릭터 뿐 아니라 연계기 낙인을 변경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도 도입했다.

◆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은 올해 '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5월 2일 중구 페럼타워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동화로 만나는 장애인권교육, 그 효과와 발전방향’을 주제로 진행되며, 구글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