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콜러노비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콜러노비타'가 오는 5월 31일까지 '해피 스프링 기프트 이벤트(Happy Spring Gift Even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몰에서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욕실 용품 세트와 1년간 사용 가능한 필터 2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비데는 테라피 비데(BD-TE80M), 컴포트 비데(BD-N443), 실속 방수 비데(BD-N431),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 실속 비데(BD-KA237) 등이다.

테라피 비데(BD-TE80M)는 360도 회전하는 노즐을 통한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3가지 물줄기, 2개의 드라이 모터, 그리고 원적외선 기능을 제공한다.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릴렉스, 에너지, 쿨다운 등 단계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스파모드 이용이 가능하다.

컴포트 비데(BD-N443)는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방수비데로,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IPX5, IPX7 방수등급을 적용해 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였고, 물청소가 용이하도록 했다.

실속 방수 비데(BD-N431)는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한 번의 조작으로 넓은 범위의 세정에 도움을 주는 자동 마사지 기능을 탑재했고, 본체와 조작부에 모두 IPX5 등급의 방수설계를 적용했다.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는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으로, 물 사용이 잦은 욕실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도록 했고, 조작부의 각도를 약 5도 가량 기울여 조작부 사용이 편리하도록 했다.

실속 비데(BD-KA237)는 분리형 스테인리스 노즐과 비데 사용 전후에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자동 노즐 세척 기능을 채용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 만큼 취향과 용도에 따라 각 가정에 맞는 비데를 합리적으로 장만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