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가정의 달 5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여기어때는 다음달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든 회원에게 5월 황금연휴 중 체크인하는 숙소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지급하는 여기어때는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세트는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등 숙소 유형별 8종으로 구성됐다. 예약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 적용된다. 또 이 기간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자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제금액 전액을 30일까지 쿠폰으로 돌려준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봄나들이 숙소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부산, 경상, 전라, 충청, 제주지역 호텔·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60여곳을 엄선해 특가와 부가혜택을 묶어 예약을 29일까지 돕는다.

또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 가능한 경기, 강원, 경상, 전라, 충청지역 펜션 14곳을 모아 최저가 예약을 다음달 18일까지 지원한다. 휴양림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태안 나무향기펜션’, 여수 바다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여수 더포근펜션’이 있다.

이 밖에도 반려견과 이색 글램핑을 즐기는 ‘지금부터 힐링 글램핑’, 반려견 전용 수영장과 운동장을 갖춘 ‘산청 오개랜드 펜션’, 실내 월풀 스파와 반려견 전용 샤워시설을 갖춘 ‘히든네이쳐애견펜션’ 등 숙소가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