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17일부터 판매한다.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앞면은 블랙, 뒷면은 레드 컬러로 구성됐다. 기능은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 8시리즈와 동일하다. 기기 용량은 64GB, 256GB 2가지다.

유리소재 마감과 알루미늄 밴드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무선 충전 기능과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다. 

레드 색상의 아이폰은 지난해 3월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수익의 일정 금액이 에이즈 없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펀드에 기부된다.

출고가는 기존 아이폰8 시리즈와 동일한 94만6000원부터다. 공시지원금도 기존 아이폰8 시리즈와 동일하다.

SK텔레콤은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전국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선보인다. KT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매장 KT샵에서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 

특히 KT샵에서는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주문 당일 단말을 받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단말 대금을 결제하면 분할상환수수료를 약 8만원 절감 할 수 있고, 신용카드 포인트로 단말대금 할인 받는 '포인트파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도 공식 온라인몰 ‘U+Shop’ 과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 

LG유플러스는 'U+Shop'의 7%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6만5890원)'의 경우 선택약정 25% 할인으로 월 4만9418원, 'U+ Shop'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월 4만4806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U+Shop'에서는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레드 콘셉트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고객은 'U+Shop'의 아이폰 구매 단계에서 오난코리아 레드 보조배터리(1만mAh), ANKER 블루투스 레드 스피커, 데이터 상품권 5GB, 보조배터리·급속충전기 세트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아이폰과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