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BQ>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BBQ는 오는 14일 부산 사직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LCK 스프링 결승전’ LOL Festival 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BBQ는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 선수들과의 1:1 대전,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와 사인회,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결승전을 찾은 LOL 팬들에게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날 bbq 올리버스 ‘크레이지’ 김재희 와 템트 ‘강명구’ 선수가 참석할 예정이다.

팬들은 1:1대결할 선수에게 핸디캡을 적용하고 경기를 펼칠 수 있다. 1:1 대결은 현장 중계도 실시되며, 승리 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컴퓨터 주변 기기 경품을 증정한다.

팬들과 코스프레쇼에서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 의 코스프레가 진행되고, 포토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진짜를 만나봐’ TDC BBQ 로고송에 맞춘 단체 안무 플래시몹 행사도 진행된다.

아울러 올리버스 선수와 스파이럴 캣츠의 캐리커처가 그려진 사인지와 함께 합동 사인회도 진행된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LOL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LOL 팬들의 축제인 ‘LCK 스프링 결승전’ 에 BBQ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참가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만우절에 발매된 갈리오 스킨을 컨셉으로 한 ‘꼬끼오네 올리브치킨 가게’도 운영해 올리브유로 맛있게 튀긴 순살크래커, 비비윙스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해 팬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