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두투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낚시 전문가 공영석 프로와 함께하는 하와이 낚시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공영석 프로는 20여년간 카약ㆍ루어 낚시로 국내외 낚시 전문가로 평가 받는다.

하와이는 천혜의 자연 속 독특한 지형과 심해 어업으로 유명하다. 자연친화적 생태 보존으로 다양한 열대어 낚시가 가능하다.

이번 ‘하와이 낚시 투어’는 낚시를 포함해 하와이 주요 관광지인 오아후 관광과 자유일정으로 구성됐다.

공영석 프로와 베테랑 보트 선장 및 조수 2명이 배에 탑승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잡은 물고기는 그 자리에서 손질 후 구이로 즐길 수 있다.

폴리네시안 민속촌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체험한다. 스노쿨링, 서핑 등 해양스포츠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볼거리와 액티비티로 하와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오는 6월 13일과 14일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49만원부터다.

이번 여행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