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마포 웰스트림 입주민들이 캠핑아카데미에서 불만들기 실습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물산>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삼성물산이 올해 가족여가 확산 트렌드에 맞춰 캠핑아카데미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최근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서 캠핑교육을 실시하는 등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 1만900여 가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래미안의 캠핑아카데미는 가족여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올해 새롭게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대한캠핑협회와 함께 캠핑장 안전교육, 캠핑에티켓 등 이론교육과 불만들기 등의 실습을 병행하는 체험형 교육이다.

래미안은 지난 2005년부터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인 '헤스티아'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는 뜻으로 이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됐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캠핑아카데미, 미니정원 꾸미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저소득 국가 아이들의 청결과 위생을 위한 수제비누 만들기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삼성물산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아파트부문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20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웰스트림, 부천 중동, 대치팰리스 등 3개 단지에서 실시하며 최근 래미안 웰스트림에서 첫 강의를 진행했는데, 참가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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