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선수 정현, G80 탄다"…제네시스, 2022년까지 후원
상태바
"테니스 선수 정현, G80 탄다"…제네시스, 2022년까지 후원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8.04.1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10일 전용 전시관인 '제네시스 강남'에서 테니스 선수 정현(만 21세)의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올해부터 2022년까지 후원할 예정인 정 선수는 '2018 호주 오픈' 4강 진출(그랜드슬램), '2018 마이애미 오픈'에서 8강까지 오르며, 한국인 최초로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오른 테니스 선수다.

이번 후원으로 정 선수는 제네시스 진출국에서 진행하는 대회 참가시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받게 되며, 경기복에 제네시스 로고를 달고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 국내에서는 G80 스포츠 차량을 지원받고 향후 제네시스의 신차가 출시될 경우 후원 차량을 신차로 교체해 제공받게 된다.

정 선수는 이날 후원 조인식에서 "한국을 대표해 글로벌 무대에 서게 될 날을 어린 시절부터 늘 꿈꿔왔다"며 "한국을 빛내며 함께 성장해 가는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그 길에 함께해줘서 감사한다"고 말했다.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사업부 전무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는 세계적인 라이징 스타가 제네시스 홍보대사로 세계 무대에서 함께 성장해 나가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정 선수의 굴하지 않는 열정과 도전 정신, 본인의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제네시스와 공감대가 있다고 생각하며 향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