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사)강릉단오제위원회에서는 2018 강릉단오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강릉단오제 서포터즈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강릉단오제를 소개하고 홍보하며 강릉단오제에 대한 모니터링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시민형 홍보사절단으로 올해로 7년째 운영 되고 있다.  

서포터즈는 내달 11일부터 6월 24일까지 약 6주간 활동하게 되며 2018 강릉단오제를 알릴 수 있는 온라인 홍보 미션을 부여 받아 자신만의 특기와 노하우로 자유롭게 강릉단오제를 소개하고 알리면 된다.  

대상은 거주지역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 중 이거나 SNS활동이 활발한 자를 우대한다.

선발된 단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비 15만원과 활동 인증서가 지급되며 강릉단오제 초대(숙박 및 교통비 지급),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의 특전도 마련돼 있다.

접수기간은 10일부터 내달 7일까지로 총 10명을 선발하며 접수는 강릉단오제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2018 강릉단오제는 6월 14일부터 6월 21일까지 8일간 강릉시 남대천 행사장에서 ‘지나 온 천년, 이어 갈 천년’이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