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숙 포포인츠 강남 총지배인이 6일 오전에 열린 오픈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기자들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지숙 포포인츠 강남 총지배인은 6일 오전에 열린 오픈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 총지배인은 "서울의 럭셔리한 지역인 강남 최중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모던한 디자인, 세련된 공간과 더불어 정성 어린 서비스까지 갖췄다"고 피력했다.

그러면서 그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지하철 신사, 압구정 역 근처에 위치해 서울 내의 관광 명소는 물론 다른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호텔 근처에 있는 K-Star 거리는 K-Pop 팬들이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라며 "서울의 쇼핑과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는 이유에서다.

이 총지배인은 "강남의 비즈니스 구역, 청담 명품 거리, 뷰티 클리닉은 물론 부티크, 갤러리, 레스토랑, 카페들로 잘 알려져 있는 가로수길과도 인접해 있다"고 설명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모던하면서 실용적으로 디자인 됐다고 강조했다. 레저 또는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부연했다. 

이 곳은 두 가지 타입 펜트하우스를 포함 총 199개 스타일리시한 객실에는 49인치 울트라 HD 텔레비젼, 무료 와이파이, 에그 체어, 포포인츠 침대가 갖춰져 있다.

이 총지배인은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에볼루션은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를 이용한 뷔페 및 단품 메뉴를 제공한다"며 "프라이빗 다이닝 룸은 가족 모임 또는 비즈니스 식사를 위한 최적의 공간이다. 커피, 와인, 스낵 등이 준비돼 있는 라운지 앤 바는 늦은 시간까지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만을 위해 특별히 로스팅 된 커피를 맛볼 수 있다"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브랜드의 '베스트 브루' 프로그램은 특색 있는 지역 맥주를 소개하고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시그니처 디쉬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총지배인은 "아시아 지역 가장 다이나믹한 도시 중 하나인 서울, 강남에 호텔을 오픈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개성 있고 독립적인 고객들에게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로 더욱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힘쓸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