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경기도 광주 소재 동우농산주식회사에서 김연배 이랜드리테일 대표(오른쪽)가 남건일 동우농산주식회사 부사장에게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상생경영 실천을 위해 협력사를 방문했다고 3일 밝혔다.

김연배 이랜드리테일 대표는 2일 경기도 광주 소재 임가공 업체 동우농산주식회사를 방문해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전달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랜드리테일은 거래대금 현금지급, 해외 진출 관련 컨설팅 제공, 명절 전 대금을 조기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했다.

이랜드리테일은 대출금리를 2% 감면해주는 동반성장펀드(상생대출)를 176억원 규모로 운영 중이며, 업체당 최대 5억 원을 지원해주는 성과공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민원제기에 대한 고충처리 조직인 동반성장팀을 구성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즉시 파악하고 처리하고 있다. 불겅정거래행위에도 엄중히 대응 중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상호간의 신뢰와 믿음이 중요한 만큼 협력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점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