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까사미아>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까사미아가 봄을 맞아 내달 22일까지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30일 까사미아에 따르면 이번 정기세일은 전 품목 10% 할인을 포함해 이사·입주 제안전 ‘투 무브 뉴 무드’, 혼가구가 제안전 ‘마이 웨딩 솔루션’ 등으로 구성됐다. 또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사·입주 제안전에서는 ‘헤링본’ 시리즈 전 품목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헤링본 시리즈는 헤링본 패턴과 다크 브라운 컬러로 까사미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다. 이와 함께 ‘아더’ 시리즈 리빙·다이닝 제품, ‘서머셋 4인 소파’, ‘로댐 3인 소파’ 등도 할인이 적용된다. ‘제이든’ 리클라이너의 경우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혼수가구 제안전에서는 거실장 ‘마션’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마션은 도어와 서랍에 손잡이가 없는 제품이다.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은 가드닝 제품 할인전이다. 화분, 화병을 포함한 그리너리 소품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정기세일과 특별 제안전을 통해 집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