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엑스페리 코리아(대표 유제용)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서 자사의 주요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LG전자의 최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DTS 사운드 체험관’을 운영,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DTS 사운드 체험관’은 DTS 주요 사운드 기술이 탑재된 LG전자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코엑스 메가박스 앞 광장에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 시까지, 주말은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DTS Virtual:X 사운드 기술이 탑재된 LG전자의 2018년형 최신 울트라 HD TV를 비롯해 DTS Headphone:X가 적용된 2018년형 LG 그램(Gram) 노트북 시리즈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DTS Virtual:X™는 TV, AVR, 사운드바 등을 위한 프리미엄 오디오 기술로서 2채널 스피커 환경에서도 상하, 좌우, 앞뒤를 아우르는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입체적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성해준다.

또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데모존을 체험하고 개인 SNS 계정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도어락이 달린 럭키박스의 비밀번호를 맞춘 관람객에게는 DTS를 지원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사운드바 SJ7이 선물로 증정된다. 

유제용 엑스페리 코리아 대표는 “이번 DTS 사운드 체험관 행사에서는 세계 최초로 DTS Virtual:X 기술이 적용된 LG전자의 최신 울트라HD TV는 물론 DTS Headphone:X 기술이 탑재된 LG 그램 노트북까지 DTS의 주요 사운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평소 홈 엔터테인먼트 분야 및 프리미엄 오디오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이 한층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