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획득했다.

PCSI는 기획재정부가 주최 하에 전국 232개 공기업·준정부기관·기타 공공기관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에 등급을 부여하는 조사다. 중진공은 준정부기관에 속한다.

이번 PSCI 조사는 중진공의 정책자금, 수출마케팅, 인력양성 등 5개 지원 사업에 참여한 782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중진공측은 2년 연속 A등급 획득 이유를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고객관계관리 도입, 고객·현장 중심 활동 등으로 꼽았다.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은 “올해에는 신 정부 열린혁신 정책 대응을 위해 체계적인 고객관리 프로세르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고객만족도 제고뿐 아니라 일자리 중심의 혁신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지원 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